신청서 작성 시 주의사항

浏览数:2
안녕하세요 월드구매대행 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유의사항 안내 드립니다.

1. 주소 기입 : 신청서 상 주소의 번지수 동,호수를 정확하게 기재 해주셔야 합니다.
2. 개인통관부호 : P로 시작되는 개인통관부호가 정확하게 일치해야 합니다.
3. 품명 : 주문하신 상품의 품명을 정확하게 기재 해주셔야 합니다.
  decoration , accessory , toy , clothes , tool 등 포괄적인 단어로의 신청은 불가 합니다.
  예시) clothes → shirts , pants , long-sleeved knit   등 정확한 상품명으로 입력 부탁 드립니다.
4. 수하인명 : 수하인 명을 정확하게 입력 해주셔야 합니다. 약어나 닉네임 기재는 불가 합니다.
5. 휴대폰번호 : 개인통관부호에 일치하는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 해주셔야 합니다. 050 안심번호는 불가 합니다.
6. 관세청에서 상품의 주소 상세 url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신청서 입력 폼에 상세 url을 입력 부탁 드립니다.
  만약 인터넷으로 구매한 상품이 아니라면 다른 이미지의 url으로 입력 부탁 드립니다.
7. 단가(CNY) : 단가 입력 시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적용환율을 이용해 계산 부탁 드립니다.
  150달러를 기준으로, 150달러 초과 시에는 관세가 부과 되오니 이 점 주의 부탁 드립니다.

정확히 기재된 신청서 건만 목록신고가 가능하며, 품목 오류 및 통관 부호 미기재 건은 자동 간이신고로 변경되며 수입 신고 시 고객님께 비용을 청구 합니다. (비용 입금 후 통관진행)

위 사항 참고와 주의 부탁 드립니다.